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여행이야기

[일본여행] 일본 미용실체험준비 2탄- 미용실고르기

by 말랑말랑탱글탱글 2024. 7. 2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일본 미용실을 구하는과정에서 나온 일화들을 써보아요~

 

 

지난번에 글을 썻던 핫페퍼 뷰티!

여기에서 맘에드는 지점들을 발견해서

인스타로 연락이되는사람들과 연락을 막해봤었어요!

 

그런거있자나요...

어렸을때 시부야는 멋진언니들이 넘처난다길래 해보고싶구 

이시하라 사토미같은 귀요미...

 

무튼! 

제가 필요한 게 염색+연장( エクステ) 

+늦은 시간까지 오픈! 7시예약 가능! 이런샵들!

연장도 해보고싶어서 밤늦게까지 가능한 샵을 찾아서 연락을 해보았죠!

일본인친구한테도 물어봤었는데

자기동생이하는곳 알려준다구했는데 염색과 컷만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무튼 연장은 첨해보는거라서 어렵게

이곳저곳을 방황하며 떠돌다가 숙소도 정하기선 샵먼저 정하려고 본것이이곳!!!

 

 

 

너무귀엽지않아용!?

 

찾은곳중에 하나가 extensiongallet by d.c

 

여기에 일하는직원분과 연락을 해서 연장과 염색 및 블랜딩 컬로 할려구요!

저 사진에 반해서 못하는 일본어를 번역기쓰면서 연락해봣어요!

 

 

근데 제가 한국이아닌 시차가있는곳이라 연락이 좀 하루걸러하루?

이런느낌으로 진행됬어욤....

근데 이런거 너무재밌는거에요!!!

 

우리에겐 파파고가 있어서 번역을 하면서 최대한 그나라의 말을쓰려구하거든요!

일본어를 배우는 느낌은 아닌느낌!!!

 

도쿄언니들의 카톡은 귀엽더라구요ㅎㅎ

무튼 이렇게 열심히 연락하면서 시간정하고 연락을 하고잇어용!

 

 

너무너무 기대되는 일본여행준비!!!><

얼른 예약하고 진행됬으면좋겠어요!!